[Wargame] fly me to the moon

동스토리 ㅣ 2021. 3. 17. 22:48

반응형

안녕하세요.

 

워 게임 fly me to the moon 문제 풀이 하겠습니다.

 

문제를 보면,

 

CLICK TO START를 누르면 비행기가 움직이면서 초록색 을 피하면 스코어가 올라가고

 

초록색에 닿으면 YOU NEED GET THE SCORE 31337이라는 문구가 나오면서 게임이 종료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.

 

소스코드를 보면, 난독화된 자바스크립트 코드를 볼 수 있습니다.

 

 

이 소스코드를 Butifier로 정리해보면,

function secureGame() {
    var _0x8618x2 = this;
    var _0x8618x3 = true;

    function _0x8618x4() {
        _0x8618x3 = false;
        return true
    };

    function _0x8618x5() {
        return _0x8618x3
    };
    this['killPlayer'] = function() {
        _0x8618x4();
        return true
    };
    this['checkLife'] = function() {
        return _0x8618x5()
    };
    var _0x8618x6 = 0;

    function _0x8618x7() {
        return _0x8618x6
    };

    function _0x8618x8() {
        if (_0x8618x3) {
            _0x8618x6++
        };
        return true
    };
    this['getScore'] = function() {
        return _0x8618x7()
    };
    this['BincScore'] = function() {
        _0x8618x8();
        return true
    };
    var _0x8618x9 = 320;

    function _0x8618xa() {
        _0x8618x9 -= 20;
        return true
    };

    function _0x8618xb() {
        return _0x8618x9
    };
    this['shrinkTunnel'] = function() {
        _0x8618xa();
        return true
    };
    this['widthTunnel'] = function() {
        return _0x8618xb()
    }
};
var bg_val = 0;
var rail_left = 0;
var rail_right = 500;
var ship_x = 234;
var pos_x = 234;
var c_s = 0;
var c_r = 0;
var c_w = 0;
var t_state = 0;
left_wall = new Array(20);
right_wall = new Array(20);

function initTunnel() {
    BTunnelGame = new secureGame();
    if ('object' == typeof console) {
        console['warn']('Do cheating, if you can')
    };
    rail_left = document['getElementById']('tunnel')['offsetLeft'];
    rail_right += rail_left;
    y = 0;
    for (y = 0; y < 20; y++) {
        left_wall[y] = 80;
        right_wall[y] = 400
    };
    $('img.left_wall')['each'](function(_0x8618x16) {
        y = _0x8618x16 * 25;
        $(this)['css']('top', '' + y + 'px');
        $(this)['css']('display', 'block')
    });
    $('img.right_wall')['each'](function(_0x8618x16) {
        y = _0x8618x16 * 25;
        $(this)['css']('top', '' + y + 'px');
        $(this)['css']('display', 'block')
    });
    $('div#score_table')['click'](function() {
        $('table')['remove']('#high_scores');
        $('div#score_table')['css']('display', 'none');
        restartTunnel();
        updateTunnel()
    })
};

function restartTunnel() {
    BTunnelGame = new secureGame();
    if ('object' == typeof console) {
        console['warn']('Do cheating, if you can')
    };
    ship_x = 234;
    c_s = 0;
    c_r = 0;
    c_w = 0;
    $('span#score')['text']('' + 0);
    $('img#ship')['css']('left', ship_x + 'px');
    y = 0;
    for (y = 0; y < 20; y++) {
        left_wall[y] = 80;
        right_wall[y] = 400
    };
    $('img#ship')['fadeIn']('slow');
    $('img.left_wall')['each'](function(_0x8618x16) {
        y = _0x8618x16 * 25;
        $(this)['css']('top', '' + y + 'px');
        $(this)['css']('display', 'block')
    });
    $('img.right_wall')['each'](function(_0x8618x16) {
        y = _0x8618x16 * 25;
        $(this)['css']('top', '' + y + 'px');
        $(this)['css']('display', 'block')
    })
};

function updateTunnel() {
    bg_val = bg_val + 2;
    if (bg_val > 20) {
        bg_val = 0
    };
    $('div#tunnel')['css']('background-position', '50% ' + bg_val + 'px');
    if (ship_x + 32 < 500) {
        if (ship_x + 46 < pos_x) {
            ship_x += 4
        } else {
            if (ship_x + 16 < pos_x) {
                ship_x += 2
            }
        }
    };
    if (ship_x > 0) {
        if (ship_x - 14 > pos_x) {
            ship_x -= 4
        } else {
            if (ship_x + 16 > pos_x) {
                ship_x -= 2
            }
        }
    };
    $('img#ship')['css']('left', ship_x + 'px');
    c_r++;
    if (c_r > 60) {
        c_r = 0;
        t_state = Math['floor'](Math['random']() * 2)
    };
    if (left_wall[0] < 10) {
        t_state = 1
    } else {
        if (right_wall[0] > 470) {
            t_state = 0
        }
    };
    y = 0;
    for (y = 20; y > 0; y--) {
        left_wall[y] = left_wall[y - 1];
        right_wall[y] = right_wall[y - 1]
    };
    if (t_state == 0) {
        left_wall[0] -= 3
    };
    if (t_state == 1) {
        left_wall[0] += 3
    };
    right_wall[0] = left_wall[0] + BTunnelGame['widthTunnel']();
    $('img.left_wall')['each'](function(_0x8618x16) {
        $(this)['css']('left', '' + left_wall[_0x8618x16] + 'px')
    });
    $('img.right_wall')['each'](function(_0x8618x16) {
        $(this)['css']('left', '' + right_wall[_0x8618x16] + 'px')
    });
    if (BTunnelGame['widthTunnel']() >= 120) {
        c_w++;
        if (c_w > 100) {
            c_w = 0;
            BTunnelGame['shrinkTunnel']();
            left_wall[0] += 10
        }
    };
    c_s++;
    if (c_s > 20) {
        c_s = 0;
        BTunnelGame.BincScore();
        $('span#score')['text']('' + BTunnelGame['getScore']())
    };
    if (ship_x <= left_wall[18] + 20 || ship_x + 32 >= right_wall[18]) {
        BTunnelGame['killPlayer']()
    };
    if (BTunnelGame['checkLife']()) {
        setTimeout('updateTunnel()', 10)
    } else {
        $('img#ship')['fadeOut']('slow');
        $('img.left_wall')['css']('display', 'none');
        $('img.right_wall')['css']('display', 'none');
        $['ajax']({
            type: 'POST',
            url: 'high-scores.php',
            data: 'token=' + token + '&score=' + BTunnelGame['getScore'](),
            success: function(_0x8618x19) {
                showHighScores(_0x8618x19)
            }
        })
    }
};

function scoreUpdate() {
    return
};

function showHighScores(_0x8618x19) {
    $('div#score_table')['html'](_0x8618x19);
    $('div#score_table')['css']('display', 'block')
};
$(document)['ready'](function() {
    $('p#welcome')['css']('display', 'block');
    updateToken();
    setInterval('updateToken()', 10000);
    $('p#welcome')['click'](function() {
        $('p#welcome')['css']('display', 'none');
        initTunnel();
        updateTunnel()
    });
    $('#christian')['mouseover'](function() {
        $(this)['html']('thx, Christian Montoya')
    });
    $('#christian')['mouseout'](function() {
        $(this)['html'](temp)
    })
});
var temp = 'Christian Montoya';
$(document)['mousemove'](function(_0x8618x1d) {
    pos_x = _0x8618x1d['pageX'] - rail_left
});
var token = '';

function updateToken() {
    $['get']('token.php', function(_0x8618x20) {
        token = _0x8618x20
    })
};

 

소스코드에 score관련 소스에서 high-scores 부분을 찾을 수 있는데 이부분에 31337을 넣어준 후 console창에 서 실행해 주면,

 

 

해당 KEY 값을 제출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반응형

'Hacking > Wargame.k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Wargame] md5 password  (0) 2021.03.24
[Wargame] strcmp  (0) 2021.03.21
[Wargame] WTF_CODE  (0) 2021.03.06
[Wargame] login filtering  (0) 2021.03.01
[Wargame] QR CODE PUZZLE  (0) 2021.02.2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