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안녕하세요!

 

아이패드 에어4 & 애플 펜슬 2세대 언박싱 및 사용 후기를 말씀드릴까 합니다 ㅎㅎ

 

아이패드 에어4를 살 때 사실 아이패드 프로 11인치를 살까 둘 중에 고민을 엄청했거든요.

조금 더 라면만 먹고 지내면 프로까지 생각해볼 수 있었는데

사실 아이패드 에어 4세대가 이번 프로에 비해 부족하지 않다는 생각을 항상 하고 있었거든요!!

그리고 제가 조금 늦게 아이패드 에어를 사는 바람에 몇 달 뒤면 다음 세대 아이패드 프로가 나온다는 얘기도 있고 여하튼 아이패드 에어4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.

 

혹시나 아이패드 프로 4세대와 아이패드 에어 4세대 스펙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참고해주세요~

 

 

아이패드 프로 2세대 11인치 VS 아이패드 에어 4 비교

아이패드 프로와 아이패드 에어랑 어떤 것을 사야 될지 고민이 되시는 분들을 위해 스펙을 비교해서 정리해 드리겠습니다. 고민하셨던 분들은 이 글을 참고해서 좋은 선택 하셨으면 좋겠습니다

ehdtn1219.tistory.com

 

그럼 본격적으로 언박싱 후기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저는 아이패드 에어4 스페이스 그레이 64GB & 애플 펜슬 2세대 & 저반사 필름 & 케이스 & 펜슬케이스 & 펜촉 케이스를 구매하였습니다.

 

* 애플케어 플러스는 지금 구매할까 매우 고민 중입니다. 2달까지는 구매할 수 있으니까 조금 더 사용하다가 아마 구매할 듯싶어요!

 

무슨 부가적으로 사야 할게 이렇게 많은지..;;

 

 

구성품은 본체 하고 C타입 충전기가 들어있습니다.

 

비닐 뜯자마자 필름을 붙였습니다. 스코코 저반사 필름을 사용했고 화질 저하는 좀 있는 거 같아요. 근데 못 볼 정도는 아니고 필기감이 더 중요했기에 저반사 필름을 택했습니다.

 

케이스는 애플 펜슬을 같이 보관할 수 있는 케이스를 찾다가 발견한 케이스입니다. 자석도 잘 붙더라고요!

 

애플펜슬 2세대는 설명서랑 본품이 들어있습니다. 애플펜슬 2세대에 가장 큰 장점은 무선충전이 된다는 거 같아요!!

 

애플펜슬 케이스를 끼우고 잘 붙는 거를 확인.. 이때까지는 문제가 있는지 잘 몰랐다..

 

 

세팅을 다 하고 펜슬로 아무리 해도 인식이 안 되는 거예요ㅜㅜ 불량 인가하고 여기저기 다 찾아봤는데 문제가 뭔지 몰라서 애플펜슬 케이스를 벗겨보니 인식이 잘되더라고요..

- 아이패드 케이스 빼고 애플펜슬 케이스만 꼇을 때 인식 O

- 아이패드 케이스 끼고 애플펜슬 케이스 뺏을 때 인식 O

- 아이패드 케이스 끼고 패플펜슬 케이스 꼇을 때 인식 X

 

어쩔 수 없이 애플펜슬 케이스는 환불.. 둘 다 꼇을 때 인식 잘되는 거 있으면 공유해주세요~ㅎㅎ

 

 

 

아 그리고 세팅이 다 되면 아이패드 에어 불량 테스트를 진행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.


다들 노트앱은 굿노트랑 노타빌리티랑 둘 중에 고민 하시죠? 

저는 노타빌리티로 선택했어요! 비교영상들을 많이 찾아봤는데 이것저것 꾸미고 싶으면 굿노트가 좋고

깔끔한걸 원하면 노타빌리티가 좋다고 하더라고요!

 

반응형